[나크21] 캐주얼 미니스커트 치마바지 NK21-P-10
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540)
▩▩ 개인공간 ▩▩ (124)
▩▩ 문화생활 ▩▩ (45)
▩▩ 게임 ▩▩ (211)
▩▩ 일러스트 ▩▩ (46)
▩▩ 프로그래밍 ▩▩ (73)
▩▩ 코스메틱 ▩▩ (1)
▩▩ 여행 ▩▩ (0)
* 셈틀 롤드컵 * (1)
반응형
Total
Today hit
Yesterday hit
▩▩ 문화생활 ▩▩/쇼핑
반응형


니즈마 에이지에 대한 이미지 검색결과


바쿠만의 니즈마 에이지.

쟤가 볼때마다 저 날개귀 날개펜같은거 신경쓰였는데

만화안에서 쓰는 모습은 나오지 않지만

번지지 않도록 지우개 가루 터는 용도라고 어렴풋이 생각했는데 맞았다 ㅋ

대체 이것이... 이름 조차 알기가 어려움....

바쿠만 날개귀? 바쿠만 날개펜? 바쿠만 지우개털이? 니즈마에이지 날개펜? 등등...


그래서 구매해보려고 구글에서 이렇게저렇게 검색을 해봤지만

erase broom 등 이리저리 검색하니

외국 영어 사이트 하나 나오는데 하나당 3만원~4만원 가량하는 가격... 뜨핳 또 배대지 배송비하고 하면...


한국에선 구하기가 힘들고, 이상한 구매사이트 하나 나오긴하는데 너무 비쌌다. 3만원대... 현재 파는건지도 알 수 없고 ㅎ

어찌어찌 네이버 지식인에서 '날개비' 라는 명칭을 알아냄...

일본어로 '羽根ぼうき' 라는 것도 알게되었다.


바로 라쿠텐 검색.

아닛 라쿠텐에 여러가지 종류가 있는데.. 흰색은 없군... 가장 저렴한게 800엔!!!! 800엔이라니ㅋㅋㅋㅋ

(https://item.rakuten.co.jp/enauc/843915)

바로 구매 진행~!

라쿠텐 주문은 처음이라 회사 일본담당 직원에게 도움을 받아

주문하고 5일안에 도착했다. 캬



오오 +.+

홍홍 집에가서 써봐야겠다.

뭔가 다음엔 깃털 구해서 직접 만들 수도 있을 것 같군


사용후기.

생각보다 딱딱하고

지우개가루 잘 털긴 하는데...

진짜 생깃털을 이용한건지(?) 뭔가 조류냄새남ㅋㅋㅋㅋㅋㅋㅋㅋ 닭장냄새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