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크21] 캐주얼 미니스커트 치마바지 NK21-P-10
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540)
▩▩ 개인공간 ▩▩ (124)
▩▩ 문화생활 ▩▩ (45)
▩▩ 게임 ▩▩ (211)
▩▩ 일러스트 ▩▩ (46)
▩▩ 프로그래밍 ▩▩ (73)
▩▩ 코스메틱 ▩▩ (1)
▩▩ 여행 ▩▩ (0)
* 셈틀 롤드컵 * (1)
반응형
Total
Today hit
Yesterday hit
▩▩ 문화생활 ▩▩/일본 드라마
반응형

 

 

 

한자와 나오키 / 10화

오랜만에 일드다.

요즘 검색어나 SNS에 많이 올라오길래 한자와나오키가 뭐길래? 한자 and 나오키 인가 뭔가 했는데... 주인공 이름이고 ㅎㅎ 

일드였다.. 리갈하이에 나온 사카이마사토가 주인공인 일드가 있었다 ㅎㅎ

리갈하이 내용은 기억이 하나도 안나는데 재밌었던 기억이 있어서 믿고보는 배우? 처럼 한자와 나오키 1화를 보기 시작.

은행, 금융 돈 생소한 내용이 막 나오는데 머여 하다가 어느새 3화 ㅋㅋ

일본 버블경제(?) 시대로 주인공이 유명한 은행의 융자맨으로 이야기가 시작된다.

작가가 저 시대에 은행에서 일했다고 하는군.

은행의 잘몰랐던 점들도 알게되고 각종 비리들이 나와서 쉬지않고(?) 재미있다.

근데 주인공이 너무 똑똑해서 위기가 나타나면 사전에 다 처리를 해놔서 ㅋㅋ 어케보면 재미없을지도?

상사한테도 막 소리지르고 ㅋㅋ 그래도 되낰ㅋㅋㅋ

또 안경잽이 동기가 만능정보통이라서 모르는게 없음. 위기의 순간에 결정적인 도움을 항상 준다.

약간 전형적인 일본식 연출 느낌이드는데... 그게 또 재미있지 ㅋㅋㅋㅋ

또 내용 중간에 관계있는 IT 기업이 파산위기가 오는데

이야기의 메인 흐름인 호텔이 그 IT 기업의 예약 시스템을 쓴다는데

개발자 입장에서 그 예약 시스템이 얼마나 대단한거길래 호텔의 존망을 결정을... 뭐 인공 위성이라도 갖다쓰는지 ㅋㅋ

개발자 갈아넣으면 뚝딱 나올텐데 뭐 암튼ㅋㅋ

결국 주인공은 은행을 위기에서 여러번 구하는데, 은행장이 뜬금포로 주인공을 @@하게 되고....

시즌2를 기다리게 하는 결말이다. 최근에 시즌2 제작이 결정되었다고 하니 기대가 된다.

책으로도 읽어보고싶넴.

 

추가로..

일본 찜질방에서 전부 한자와나오키 보고있는 짤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