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크21] 캐주얼 미니스커트 치마바지 NK21-P-10
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540)
▩▩ 개인공간 ▩▩ (124)
▩▩ 문화생활 ▩▩ (45)
▩▩ 게임 ▩▩ (211)
▩▩ 일러스트 ▩▩ (46)
▩▩ 프로그래밍 ▩▩ (73)
▩▩ 코스메틱 ▩▩ (1)
▩▩ 여행 ▩▩ (0)
* 셈틀 롤드컵 * (1)
반응형
Total
Today hit
Yesterday hit
▩▩ 게임 ▩▩/WOW
반응형

 

 

뭐하러 갔는지 기억은 안나는데 우우나 풀업하려고 갔던건지 드레노어 소크레타르에 가서

몹잡으며 사연있는 npc들 쳐다보면서 ㅋㅋ 놀고있었다.

 

 

순식간에 사라져서 시나리오 취소한 스샷뿐인데..

맵 끄트머리 약간 바다와의 경계선에 뭔가 상호작용되는 뿌연 김나는것이 있길래 뭐지? 하고 클릭했는데

갑자기 시나리오 대기열이 걸려서 뭐지? 내가 모르는 시나리오도 있나? 하며 대기열을 취소했는데...................

그것이....

현실의 경계선 시나리오...........??????? 검색해보니 검은 별의 공허발톱을 주는.... 시나리오라구요......??

아니........

먹은 후기보면 다들 시나리오 잡힌다는 소리 안하던데요.... 포탈안에 드간다고만...

거기다가 다른 사람들 스샷보면 포탈이 다 좀 색상이 있고 공허스러운 색깔이던데????

이럴수가.. 왜 모양이 달라졌지? 아 나도 우쭐대면서 지나가다 먹었어요 할 수 있는 줄 알았건만 왜 취소를 ㅠㅠㅠㅠ

으앙 하면서 다시 시나리오 등록하게 해주세요 하고 GM한테 등록도해보고 ㅋㅋㅋㅋ

이젠 언제나올지 모르는 포탈을ㅋㅋ 다시 그자리 배회하고 ㅋㅋ 내가 왜 으앙 왜 취소를 ㅠㅠㅠ

하고 징징대고있는데 갑자기 우편이 옴.

 

 

??

전능하신 카드가님이 찾아줬따!!!!!!!!!!!!!! 키햐 으힛

 

 

카드가 짱짱맨~

우쭐대면서 지나가면서 먹었어요~~~ 하고 자랑할 수 있게되었다 ㅋ

흔치않은 탈것이라 인던안에서 잘 타고 다님 캬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