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크21] 캐주얼 미니스커트 치마바지 NK21-P-10
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540)
▩▩ 개인공간 ▩▩ (124)
▩▩ 문화생활 ▩▩ (45)
▩▩ 게임 ▩▩ (211)
▩▩ 일러스트 ▩▩ (46)
▩▩ 프로그래밍 ▩▩ (73)
▩▩ 코스메틱 ▩▩ (1)
▩▩ 여행 ▩▩ (0)
* 셈틀 롤드컵 * (1)
반응형
Total
Today hit
Yesterday hit
▩▩ 게임 ▩▩/WOW
반응형

 

 

 

깨어난 도시 나이알로사 신화 / 격전의 아제로스 마지막 네임드 느조스.

 

2020년 7월 19일 오전 12시 40분.

공장의 극대노와 함께 드디어 몽트공대 신화 느조스 킬ㅋㅋㅋ

늦게 출발한 신화공대였지만 뭐 나쁘지 않은 속도라고봄!! 공장은 매일매일 극대노했지만ㅋㅋ

흨 미터기아래딜 너무 부끄럽고ㅋ.ㅋ 그래도 생존하면서 꾸역꾸역 딜 넣었다. 담엔 딜 더 오르겠지

다들 잡고나서 여운남아서 디코 남아가지고 떠들고 ㅋㅋ 키득거리고 재밌었네.

몽트공대는 1주 더하고 쫑! 모두모두 수고하셨음!! 특히 매번 구인하느라 고생한 공장님 고생많으셨음..

그와중에 계속 일기노스를 외치는 설빙화님 너무 웃기고.

와우하면서 신화레이드를 이렇게 끝까지 해본건 처음인데 나름 뽕맛이 있어서 재미있었다.

다음확팩때도 신화레이드 생각해봐야겠다. ㅎ.ㅎ

탈것 나눔해준 길마님 ㅎ.ㅎ 하지만 길드가 망해가요 길마님... 다른 길드를 알아봐야할 것 같아효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