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크21] 캐주얼 미니스커트 치마바지 NK21-P-10
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540)
▩▩ 개인공간 ▩▩ (124)
▩▩ 문화생활 ▩▩ (45)
▩▩ 게임 ▩▩ (211)
▩▩ 일러스트 ▩▩ (46)
▩▩ 프로그래밍 ▩▩ (73)
▩▩ 코스메틱 ▩▩ (1)
▩▩ 여행 ▩▩ (0)
* 셈틀 롤드컵 * (1)
반응형
Total
Today hit
Yesterday hit
▩▩ 게임 ▩▩/新英雄傳說Ⅳ
반응형


제 3부가 시작!




 

제 3부 키즈나노 유쿠에
끈의 행방..
핏줄의 행방...
동생의 행방과 마일이 죽은것에 대한 어빈의 마음...
크..





쟈마네 : 하나님... 저놈의 영감탱이를 제발 찾게 해주세여....

난 당신을 제발 찾게 해주세여...
왜 여기서 기도하고 있어 샹ㅋㅋㅋ
질풍의 라빈 5권 득





키트마을 가는길
아직 레벨 22인데 이 몹은.....
구영전 정령사당에 나오던 무서운 고렙몹 아닌가...엣센스였던가 이름이 허접했던 기억이
저 뱀이 뿅 쏘면 아파 뒈진 기억이 ㅎㅎ
wow 더글라스 짱
구영전에서 난 더글라스주로 댈꼬 다님!
막무가내다 닥치고 돌격 크리 3방뜨면 ㄳ
저 스킬은 검풍섬이라고 장거리 공격도 할 수있다... 신영전 요런거 ㄳ 새로운 애니메이션을 볼수 있어서 또 ㄳ
저 스킬 젤 맘에듬 으흣




트윈컨페!!!
구영전에서 빨간색 그냥 컨페랑 버금가는 무서운놈ㅋㅋ
빨간 컨페가 에어리얼 라브리스 쓰면 ㄷㄷㄷ 어빈은 아야 했어요
그런데 여긴 뭐 ㅎㅎㅎ 애들 마법도 쓸줄 모르고
더글라스의 스킬에 저렇게 깎이고
저 스킬은 뇌신참이라고 구영전 공격하고 똑같은 모션을취하는 스킬






지미 : 놀아줄께! 같이 놀아줄께!!

호 이 꼬마 PSP판으로 보면 불량하고 참 잘생겼다? 미소년 ㅋㅋ
암튼 스코티아 잡을라고 키트마을에 도착~





루키어스 : 나중에 내 발목이나 잡지말아줭.

아.
역시 쿨한 여자
루키어스 또한 PSP판으로 보면 개간지녀
PSP에선 참 쎈데 여기선 더글라스만큼 빛이 안나는듯.
근데 잘생김 ㅎㅎ 이쁜것 보다 잘생김 ㅋㄷㅋㄷ
우호호홍
바람의 정령 소환하면 구영전처럼 이쁜 파란바람여자가 소환안되고
이상한 초록색회오리새가.... ㅠ 여자돌려줘
근데 바람의 정령이 땅의 정령보다 쌔더라
자객한테 맞아도 10 10 이렇게 달고 ㅎㅎ
땅의 정령은 30 30 달고 뒈짐
바람 짱
근데 물의 정령은 더함
1 1 이래 달고 간지럽더라
이건 뭥..






오스카 : 헉 뭔놈이지???!!! 스코티아호를 멈추다니!!!

스코티아 분신출몰

난 저 사각형 중간에 모스 눈알 나오길 기다렸는데 ㅎㅎ
이상한 파리가 튀어나오고 있엉 ㅠ
흙ㅎㄺ
암튼 점마는 튀어나와서 어빈일행한테 '나좀 구해줘' 하고 사라짐....
ㅜ.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