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크21] 캐주얼 미니스커트 치마바지 NK21-P-10
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540)
▩▩ 개인공간 ▩▩ (124)
▩▩ 문화생활 ▩▩ (45)
▩▩ 게임 ▩▩ (211)
▩▩ 일러스트 ▩▩ (46)
▩▩ 프로그래밍 ▩▩ (73)
▩▩ 코스메틱 ▩▩ (1)
▩▩ 여행 ▩▩ (0)
* 셈틀 롤드컵 * (1)
반응형
Total
Today hit
Yesterday hit
▩▩ 게임 ▩▩/新英雄傳說Ⅳ
반응형



마찬가지로 또 허접했던 이둔전...ㅎㅎ





숨겨진 보물상자 ㅎㅎ
나머지 안열린 3개의 상자는 레어의 부적.ㅎㅎㅎㅎㅎ
뭐 글케 좋은 템은 안주는 듯..





휴노비우스다 ㅎㅎ
휴노비우스가 오키사이드 서클을 쓰고있당 ㅎㅎ 어색어색




이둔사당의 내부
바람의 정령답게 뭔가 뾰록뾰록 올라옴
보물상자엔 매너없게 약만 너어둠!
정신차리는 약 있던데 이거 먹고 내정신챙기란 거가 ㅋㅋㅋ 너무하네




이쁘당 ㅋㅋ
들어가기 전에 스샷한방
애들 MP도 채워주공 저장도 함하고




어빈 : 역시 가장 안쪽에 있었군...

맛간 이둔
안쪽에서 주인공을 대기중이었다
뭔 벌레를 닮긴 했는데 뭘닮았는지는 모르겠고..
나방?




이둔 이녀석도 쫄따구 소환한다..
쫄따구 뭐 별로 안아프던...
닥치고 필살기 고고다 사당안에서 꾹 참고 안써왔던 필살기 고고
알쳄은 약하니까 뒤에서 닥힐 고고
장거리 공격이 가능한 어빈의 필살기 소닉슬래셔




루키어스의 필살기
칼뽑아 마구 찌르고 칼넣기 멸-멸망 스킬ㅎㅎㅎ




필살기 마구 갈기고 AT브레이크 쓰고 하니까 드디어 자기턴이 온 이둔 ㅎㅎ
피봐라 294남았다.ㅋㅋㅋㅋ
사악한 바람의 파동은 공간을 비튼다 스킬!
이쁘게도 공격
구영전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
하지만 안티매직한방에 피한다는거




오 우리의 주인공 어빈이 HP 8남은 이둔을 더블팡으로 마무리
스킬이름 아 촌스러워라 ㅋㅋ
더블팡 ㅋㅋㅋ




알쳄양의 필살기 대지의 기도
개사기 스킬
범위안에 전원 만피 채우기
효과가 상당히 이뻐져서 돌아온 그녀~




이둔은 잡았고 쫄따구 제거시간
쫄따구 스킬 목표를 분쇄한다 ㅋㅋ 다들 스킬이름이 동사다
루키어스가 피해서 데미지 0 뜨는 순간~~~




정령 이둔 : '용감한 신의 오른팔' 데레브라를 주겠어요.

오 정신 돌아온 이둔...
임마도 인어다..ㅎ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이둔도 어빈에게 선물을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