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크21] 캐주얼 미니스커트 치마바지 NK21-P-10
BLOG main image
분류 전체보기 (540)
▩▩ 개인공간 ▩▩ (124)
▩▩ 문화생활 ▩▩ (45)
▩▩ 게임 ▩▩ (211)
▩▩ 일러스트 ▩▩ (46)
▩▩ 프로그래밍 ▩▩ (73)
▩▩ 코스메틱 ▩▩ (1)
▩▩ 여행 ▩▩ (0)
* 셈틀 롤드컵 * (1)
반응형
Total
Today hit
Yesterday hit
▩▩ 게임 ▩▩/新英雄傳說Ⅳ
반응형



허접해떤 스코티아전






오오 스코티아의 사당
물의 정령답게 파란 컨셉
이뻐이뻐
나는 팔콤의 이런 디자인 감각이 맘에들어..
그리고 사당의 중간길 저 선을 딱 똑바로 걸을 수 없다는 사실과
발크드 신전 입구도 마찬가지라는 사실이 참 안타까워
왜 똑바로 맵핑 안해주는거임 힝힝
스코티아의 사당 미로는 뭐 전혀 어렵지 않았고
몹도 쌔지않았고
난이도가 참 많이 떨어졌구나 ㅠ
동굴 지도 그릴 필요가 없엉.ㅋㄷㅋㄷ





순간이동 장치도 여전
다른 세계로 가는건지 우주로 가는지 아무도 모르지
팔콤밖에 모르겠지만
첨에 저거보고 우왓 했었지 ㅋㅋ
좀더 이쁘고 깔끔하게 돌아왔구나




공중다리도 여전!





스코티아의 목소리 : 아아아ㅏ아아아.......

볼게이드 이 개늠이...
또 우리 주인공을 귀찮게 하고 있어
어빈 인생의 걸림돌 볼게이드






스코티아 : 오오오오ㅗㅗㅗ.....

타락한 스코티아 등장이욤
신영전에선 귀찮게 쫄따구 4마리도 소환한다 ㅡㅡ
스코티아보단 덜아픈데 아프다
잡으면 또 소환될거같은 느낌이 99.99999999999% 가 들어서
걍 닥치고 필살기 고고
루티스는 닥힐하고 ㅋ
더글라스에게 불검(지나가다 주은거) 끼웠더니
스코티아하고 스코티아 쫄개들에게 아주그냥 잘박히더군
마지막에 다섯방짜리 스킬썼드마
걍 바이바이
역시 넌 짱이야 더글라스





다섯방짜리 스킬 뇌왕강림참 굿굿
다섯방인가? 여섯방인가?? 빨리 지나가서 ㅋㅋ
어빈 죽기 직전 ㅋㅋㅋ




정령 스코티아 : 인간의 자식이여... 잘해주었습니다...

스코티아를 쓰러뜨렸더니 제정신으로 돌아온 스코티아
그 시끄러운 와중에도 리타 인가 재는 쓰러져 있고 ㅎㅎ
원래 필딘의 유명한 영과 케이트에서 케이트하고 똑같이 생긴 애였는데 리모델링 됫나봄ㅋㅋ
특별히 캐릭터 하나 도트 찍은거 같네 ㅎㅎ
그래도 난 그 빨간옷의 케이트랑 똑같이 생긴애가 좋은데. ㅋㄷㅋㄷ




정령 스코티아 : 준면(두뇌회전 빠르고 날쌘)한 발두스의 오른발, 데레피에를 드립니다.


드러웡 오른발을 준데 ㄷㄷ
신보 득템!
이녀석도 인어였구나 ㅎㅎ




 그리고 스코티아가 선물을 준다
정령마법을 쓸 수 있게 해준다 ㅎㅎ
후반가면 마력이 잘 오르는 루티스만 마법쓰고 어빈은 잘 안쓰게 되는데 뭐 잘된 일인지도 ㅋ
PSP판하고 정령마법의 개념이 달라서 ㅡㅡㅋ
여기서 어빈의 정령마법 하 캐사기 ㅋㅋㅋㅋ 졸라쌤
엘필딘에서 말도안되는 캐릭 두명 탄생이욤
흑마법과 4종류 정령마법을 쓰는 어빈과
흑마법과 백마법을 동시에 거기에 + 텔레포트 쓰는 루티스 ㅋㅋㅋㅋ
wow
레뮤라스가 마법은 한종류만 익힐 수 있다고 했거늘 ㅋㅋㅋ



 

반응형